고속도로 한번 타면 차가 만신창이 됩니다 ㅋㅋㅋ
그냥 자동세차 돌리는데 전면 그릴이나 라디에이터 틈새에
낀 벌레들은 처리가 안됩니다.
하여 귀차니즘을 극복하고 사진상의 그릴 부분을 손세차
해보기로 합니다. 세차 고수님들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무슨 붓같은걸로 면도 거품같은거 붉적붉적 하는것 같던데요
그 도구는 어디에서 어떤걸 사야 합니까?
또 저 라디에이터 에 고압살수해도 되는지요?
고속도로 한번 타면 차가 만신창이 됩니다 ㅋㅋㅋ
그냥 자동세차 돌리는데 전면 그릴이나 라디에이터 틈새에
낀 벌레들은 처리가 안됩니다.
하여 귀차니즘을 극복하고 사진상의 그릴 부분을 손세차
해보기로 합니다. 세차 고수님들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무슨 붓같은걸로 면도 거품같은거 붉적붉적 하는것 같던데요
그 도구는 어디에서 어떤걸 사야 합니까?
또 저 라디에이터 에 고압살수해도 되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