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온누리 상품권. - 사용처가 어디가 좋은가요?
이번에 삼성에서 26+, 탭11, 40인치 모니터 하나 일케 구매하면 대충 60~70 정도 온누리 신청하게 되는데,
이거 보통 어디에 쓰나요?
방금 앱 깔아서 보니 전통시장에서 쓰는 제로페이, 온누리 상품권 과는 다른 것 같네요?.
온라인 몰에서만 결제되는 따로 있는겐가요.
디지털 온누리 상품권. - 사용처가 어디가 좋은가요?
이번에 삼성에서 26+, 탭11, 40인치 모니터 하나 일케 구매하면 대충 60~70 정도 온누리 신청하게 되는데,
이거 보통 어디에 쓰나요?
방금 앱 깔아서 보니 전통시장에서 쓰는 제로페이, 온누리 상품권 과는 다른 것 같네요?.
온라인 몰에서만 결제되는 따로 있는겐가요.
우리 아이들이 좀 더 상식적인 세상에서 살 수 있게 노력해 봅니다.@@
다만 디지털 온누리 결제용 QR를 구비해놓은 매장이 없다보니, smilewiz님 말씀처럼 앱에서 일반 신용카드 카드 등록하셔서 가맹점에서 결제하시면 디지털온누리로 결제되는 방식으로 이용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