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열 분쇄식 음식물 처리기를 사용중입니다. 냄새가 스물 스물 나는거 보니 활성탄을 바꾸려고 하는데, 활성탄 비용이 싸지가 않네요?! ㅠ.ㅜ 국내산의 경우 가격이 특히 비싸서 중국산을 알아보는데 국산과 성능 차이가 많이 날까요?! 중국산 쓰면 왠지 미세먼지나 건강에 안좋을까봐 걱정인데 혹시 문제가 없다면 벌크로 싸게 살수 있는 링크 아시면 부탁드리겠습니다
가열 분쇄식 음식물 처리기를 사용중입니다. 냄새가 스물 스물 나는거 보니 활성탄을 바꾸려고 하는데, 활성탄 비용이 싸지가 않네요?! ㅠ.ㅜ 국내산의 경우 가격이 특히 비싸서 중국산을 알아보는데 국산과 성능 차이가 많이 날까요?! 중국산 쓰면 왠지 미세먼지나 건강에 안좋을까봐 걱정인데 혹시 문제가 없다면 벌크로 싸게 살수 있는 링크 아시면 부탁드리겠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정픔과 달리 충전 시에..
꽉 채우지 않고 80프로 정도만 충전하는 것이 더 냄새를 잘 잡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