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갤럭시 S9를 거의 7년이상 사용중인데요.
LG U+ LTE선택형이고요 한달에 3만 7천원 정도 요금내고 있읍니다
(전화 통화는 거의 안하고 주로 휴대폰을 통한 인터넷 검색이 주 사용입니다)
LG U+은 10년이상 사용중이고요. s9가 너무 구형이라서 이제 최신형으로 바꿀까 고려중인데요
S26 자급제 생각중이고요. 현재 LTE요금제인데요 S26은 5G전용으로 알고 있는데요.
현재 s9에 사용중인 유심을 새로산 S26에 그대로 끼워서 사용할 수있을까요?
S9이 약정이 종료되었다면 (S9의 연식을 생각해보면 당연히 선택약정 상태로 추정됩니다)
걱정 마시고 유심 옮겨 끼우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다만 요즘 유심 기변할때 주의 사항이 몇개 있습니다. 유플러스에 물어보고 하셔요.
전원을 끄고 유심을 빼야 하는 등 통신사마다 방법이 조금 다르다더군요.
무작정 빼서 옮기면 통신이 막힐수도 있습니다.
하시려면 7월 5일인가 그 전까지 하셔야 온누리 상품권 받으실겁니다.
그리고, 새 기기로 망에 접속하면, (원래그런건지 모르겠지만), 메시지가 하나오는데..내용은
"2022년 9월1일부터 듀얼심기능이 적용되는 휴대폰은 명의가 같은 경우에 한해 2개 회선을 개통할 수 있습니다. 00텔레콤은 명의도용을 방지하기 위해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필수)를 받아 하나의 휴대폰으로 이용중인 두 회선의 명의가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어쩌구 저쩌구"하는 본인인증 및 동의 절차를 요구하는 메시지가 옵니다.
전화통화 거의 안 한다는데, 통화 무제한 요금제를 왜...?
평생 요금제 기준
10GB(200분) 2,500원
20GB(200분) 6,710원
30GB(300분) 11,900원
15GB+3Mbps(100분) 17,100원
100GB+5Mbps(기본) 26,300원
일단 알뜰폰 데이터 무제한 찾아보시면 많습니다
전 한달 100기가에 24천원 냅니다
저도 lg u플 14년정도 됐는데 알뜰 u플도 결합할인 해줍니다
폰 구입하시고 알뜰 넘어가시고 결합할인 신청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5G 폰을 산다고 5G가 되는게 아니라 요금제도 5G로 넘어가야하는데 LTE도 만족하시면 그냥 그대로 쓰셔도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