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해보니 Darkflash 라는 회사의 케이스 같은데... 전면 LED끄고 싶은데 방법이 없네요,,
본체에 LED 버튼 없습니다;;
선을 잘라버리고 싶은데, 보니까 FAN에 들어가는 선이 2가닥이라 못 자르겠어요 ㅡ..ㅡ 킁...
아우... 앞뒤로 저렇게 불 들어오는데 진짜 너무 꼴보기 싫어서 끄고 싶은데,,,
보드에 있는 Armoury?? 라는 프로그램도 설치해보고 거기서 끄고 해봐도 안되요. 그냥 따로 홀로 저렇게 빛나는거 같아요
으으으윽....
저거 어떻게 해야 끌 수 있을까요 ㅠㅠ....
ASUSTeK COMPUTER INC.
TUF GAMING B650M-E 보드인 것 같아요.... 으으윽.... 끄고 싶어라 ㅠㅠ....
팬을 안쓰거나 LED 없는 타입으로 바꾸거나 하셔야 합니다.
... 저라면 팬 뜯어서 LED연결선 다 끊어버리겠지만요
케이스 기본 장착팬이면 거의 안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팬을 LED 없는걸로 바꾸시던지, 아니면 분해하셔서 LED 깨부시는방법 밖에 없습니다.
전면 케이스 덮개 잡아 뜯어보고 FAN날개를 뽑아내려고 해도 안되고....
(팬 바로 뒤에 led가 있는 것 같습니다.)
FAN 뒷쪽에 혹시 덮개 있나 싶어서 봤는데 일체형이네요. 크아아아아아아악------
FAN 분해도 안되요 포기.. ㅡ,.ㅡ...
덧글 달아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ㅠㅠ
전원 연결하는 소켓 쪽에 위쪽으로 모아서 연결하면 켜지고 아래쪽으로 모아서 연결하면 안켜지고 하던데요.
위, 아래는 제품마다 다르고요.
현재 전원 연결 순서를 바꿔보세요.
DK200이나 300제품인가요?
기본으로 들어있는 전면2, 후면 1 팬은 제품설명에 고정RGB펜은 LED제어 및 LED off 가 불가능 합니다. 라고 써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