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좀 써보려고 하는 사람인데요, 제가 알기로는 온누리에서 잔액이 예를들어 1만원인데 물품금액이 2만원이라면
온누리 포인트가 사용되는게 아니고 일반결제로 들어간다고 알고 있어요.
이런 부분을 예방하고자 온누리상품권 어플에 '부족금액 자동충전' 기능이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해당 기능을 켜두면 딱 부족한 금액만큼만 등록계좌에서 자동으로 충전되며 온누리 포인트를 사용하게 해주는
그런 기능이라 생각하면 될까요? 그럼 해당 기능을 켜두면 일정금액 이하로 떨어지는 자동충전 기능을 굳이
안켜두고 사용해도 될까요? 보통 다른분들은 충전관련 어떻게 사용하시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