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메일로 아시아나 마일리지 일부가, 2027년 1월 1일부로 소멸된다고 통지가 되어 왔습니다.
소멸을 막기 위해서 사용을 하자면
1. 여행을 2026년 12월 31일까지 다녀오는 일정을 예약해야 하는건가요?
아니면
2. 2026년 12월 31일전까지, 그이후에 가는 일정을 예약해서 결제하면 되는건가요?
잘 부탁 드립니다.
오늘 이메일로 아시아나 마일리지 일부가, 2027년 1월 1일부로 소멸된다고 통지가 되어 왔습니다.
소멸을 막기 위해서 사용을 하자면
1. 여행을 2026년 12월 31일까지 다녀오는 일정을 예약해야 하는건가요?
아니면
2. 2026년 12월 31일전까지, 그이후에 가는 일정을 예약해서 결제하면 되는건가요?
잘 부탁 드립니다.
그 이후 취소나 환불은 어려우니 확실한 날짜로 발권하세요.
구매 시점은 올해 안이어야 할 것 같네요...
2027년도에 해당 마일발권취소시 마일은 소멸됩니다
그리고아시아나 합병기일이 12/16인가 그러니 실제로는 2026년 12월이전 여정이 종료되게끔 떨어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