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사용한지 너무 오래되서 이번에 교체를 하려고 하는데요 아래와 같이 10% 적립금과 무이자 할부 관련 된 내용이 나와 있어서 문의 드립니다.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으면서 10% 적립도 되는걸까요?! 아니면 무이작 혜택을 받으면 10% 적립은 안되는걸까요!? ㅠㅠ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근데 라이브3%적립 외에 10% 적립은 없는거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