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 사진의 운동화입니다.
(링크 : https://www.asics.co.kr/p/AKR_112613012-101)
런닝화는 아니구요..
여름이라 가벼운 느낌의 매쉬소재 운동화 사고 싶은데..
요새 운동화들도 다 가격이 비싸서..
이 운동화가 가격도 10만원 미만대이고 디자인도 심플해서 구매 생각하고 있는데요.
리브레CF 라는 운동화이고
흔히 체대입시 운동화,
헬스나 혹은 배구같은 실내운동할 때 가성비로 아주 좋다고 알려진 운동화입니다.
쿠션감이 어느 정도 있는지 해서 여쭤봅니다.
신발신고 오래 서있거나 걸을 때가 종종 있어 쿠션감이 전혀 없으면 불편할 거 같아서 ㅜ
혹시 신어보신 분 있으시면 어떤지 해서 여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