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인터넷 설치 계약서인데
500m-wifi 작년 입주때 그냥 골라 가입했었어요; 신규;
밑에 23,100 요금으로 표시되고 제휴카드도(발급받고 사용중)쓰고 있습니다(조건충족시 7천원할인) 현금지급식이 아니고 요금할인형(?)을 선택했기에 3년 약정기준 5,500 할인받아 17,600이 청구된다, 이렇게 이해했거든요(만약 제휴카드가 적용되면 7천원이 빠져서 약 1만원대)
실제로 28,600(자동이체) 나가는데 제가 이해력이 딸려서(?) 챗지피티에게 물어보니 챗지피티는 23,100 청구될거다 해서아닌듯한데요; (네이버페이 5천원 받은적 있는데 퉁치는건지) 혹시 잘 아시는 분 계신가요 감사합니다!

신청하신곳 연락처 확인하셔서 조건을 다시 검토하셔야할듯합니다.
지금은 2.3만인데 요금할인 5천원 받아서 1.7만 낸다는 거죠
기가라이트(500메가) 기준으로 비싼건 아니라고 봅니다
그보다도, 스마트폰이건 유선이건, 자신이 나갈 수 있는지 체크하는게 먼저에요
저기는 3년약정도 많아서 위약금 나올수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