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습한 여름이 다가오고 있어서 제습기를 급히 구매해야 할 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이 올린 글들을 보니까 위닉스나 엘지를 추천해주셔서, 엘지로 구매하려고 생각중입니다.
저는 신발이나 의류는 가급적 공홈에서 주문을 하거든요.
이번에 구매할 제습기도 공홈에서 구매할까 하는데, 가격이 공홈이랑 안녕마트나 쿠땡이랑 차이가 좀 있더라고요.
모두 동일한 제품일까요?
예전에 듣기로는 전자제품은 백화점 들어가는거나, 안녕마트 들어가는게 조금씩 부품이 다르다 라는 썰을 들은적이 있어서
어디서 사야할지 고민이 되네요~
장마철에 물이 한드럼통씩 모입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