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가족여행으로 카니발 7인승을 렌트했는데, 식구가 늘어 성인 5명 + 아이 2명이 되었습니다.
별 생각 없다가 카시트 설치 자리를 입력하려고 보니 2열에 카시트 2개를 놓으면 성인 3명이 3열에 앉아야 하더라구요?
그렇게 되면 생각보다 많이 불편할 것 같아 9인승으로 바꿀까 하니까 여행이라 짐이 많아 트렁크 공간은 또 필요할 것 같아 걱정입니다.
스타리아는 웬만하면 피하고 싶은데... 카니발 7인승 혹은 9인승 괜찮을까요?
경험 있으신 분들의 고견을 부탁드립니다.
짐 싣고 나면 9인승은 1분 앉을 자리없음
카니발 7인승 3열 isofix있으니 2 2 1카시트2하시면 됩니다
2열 카시트하시면 성인3 3열 엄청 불편
11인승에 카시트 끼워지는지 보고 11인승으로 가시면 그나마 맨 뒷열이라도 접을수 있을것 같은데요?
윗분말대로 7인승이 차라리 나을듯 싶습니다 7인승은 트렁크가 조금 더 있어요. 9인승은 4열 열면 트렁크 공간이 거의 없습니다.
운전이 가능하시다면 스타리아도 좋고..
카니발 9인승으로 다녀본 1인.(성인 4명+중등2명,짐 실고 다녔어요)
맘편하게 두대 렌트하시는게... 낫지않을까 합니다.
7명이면 사람도 사람이지만 짐도 많을테니..
1종이시면 쏠라티도 추천합니다~ 거거익선!
카니발 7인승 3열이 다리 공간은 여유 있는데, 좌우 폭이 2열보다 좁아서
체구 작은 여성 3명이면 다닐만 할텐데 그게 아니시면 좀 힘들 거예요.
9인승은 짐 공간이 아예 없고, 3-4열 타는 분은 고역이라 제외하세요.
카니발 스타리아 4년이상 법인운용해본바 성인5 유아2은 9인승해봐야 4열 좌석크기때문에 더 불편 그리고 스타리아도 7인탑승은 카니발과 별 차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