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트위터 현 x에서 로그인 인증코드가 저의 g메일과 네이버 메일로 지속적으로 들어옵니다.
문제는 저는 페북이나 트위터를 스맛폰 초창기인 15년전에 가입했다가 방치상태라서 비번은 커녕 아이디도 모릅니다.
지금 일주일째 인증코드가 날아오는점으로보아 그냥 대규모 봇에 걸린것 같은데 그냥 나둬야하나요 아니면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구 트위터 현 x에서 로그인 인증코드가 저의 g메일과 네이버 메일로 지속적으로 들어옵니다.
문제는 저는 페북이나 트위터를 스맛폰 초창기인 15년전에 가입했다가 방치상태라서 비번은 커녕 아이디도 모릅니다.
지금 일주일째 인증코드가 날아오는점으로보아 그냥 대규모 봇에 걸린것 같은데 그냥 나둬야하나요 아니면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물뽕 파는 글이 100개 이상 올라와 있더군요.
삭제를 해도 안되고....
x 는 돈을 내고 사용해야 지워질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새 아이디 팠스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