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에서 갈아타려고 하는데요
광고가 어떤식으로 나오는건지 궁금합니다.
본편에 처음, 중간에만 광고 안붙으면 될 것 같은데
가끔 나오는게 어떻게 나오는건지요? 불편하진 않으신가요?
영상 좌측 하단에 상품 판매 광고가 나오나요?
그리고 노래모음 영상을 틀어놓기도 하는데
거기에는 광고가 붙는다고 하는 것 같은데 궁금합니다.
프리미엄에서 갈아타려고 하는데요
광고가 어떤식으로 나오는건지 궁금합니다.
본편에 처음, 중간에만 광고 안붙으면 될 것 같은데
가끔 나오는게 어떻게 나오는건지요? 불편하진 않으신가요?
영상 좌측 하단에 상품 판매 광고가 나오나요?
그리고 노래모음 영상을 틀어놓기도 하는데
거기에는 광고가 붙는다고 하는 것 같은데 궁금합니다.
영상 초반이나 중간쯤 QR코드 광고가 나옵니다.
그래서 X를 눌러서 닫아줘야 해요.
음악이랑 숏츠는 그대로 광고가 나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