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션이나 크롬브라우저, 컴퓨터유즈 등은 설치가 됐는데요.
혹시 해결방법을 아시는 분 계실까요?
https://www.reddit.com/r/codex/comments/1tceh8m/why_cant_i_install_the_gmail_connection/?solution=443b2c31c7ba2edf443b2c31c7ba2edf&js_challenge=1&token=7afd7253fec22262ff1c52b1703fe9ecf4e8bc4dda8b5f429b4e3197c30de6e2&jsc_orig_r=
레딧에 같은 증상에 대해 질문글이 있는데 해결법은 안나오네요.
이게 설치가 안되는데 왜 그런지 알아봐줘 라고 질문합니다. 그럼 대부분 해결이 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