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원계정공유보니 200기가를 여러명이서 나눠쓰다보니 1인당 33기가. 더라구요.
파티장은 파티원중에 누가 얼마나 더 쓰고 있는지 파악이 가능한가요?
파티장이면.. 너무 초과해서 쓰는 유저한테 일일히 쪽지보내서 용량줄여달라고 부탁해야하는지.?
파티장이면.. 피클에서 알아서 금액보전 해주는지? (파티원 못 모아도)
만약에,
애플뮤직은 공유사이트를 통해서 공유하고, 개인적으로 1,100원주고 아이클라우드 사용 가능한지? 그렇다면 50기가를 딴사람과 공유하게 되는지..?
애플TV,애플아케이드는 거의 사용안할거 같고, (
애플뮤직의 필요성과 약간의 아이클라우드용량만 있으면 될꺼 같은데...
어떤 선택을 하면 좋을지 도와주세요
2. 구성원이 사용중인 용량을 타인이 강제로 줄일 수 없습니다. 대표가 용량 공유를 완전히 끌 수는 있습니다.
3. 가족 구성원이 아이클라우드 용량을 구매하면 그 용량을 본인 혼자 사용하게 됩니다. 다른 구독은 계속 공유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애플 구독 공유 서비스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다른 공유 서비스와 달리 애플 가족 공유는 아이폰/맥에 깊숙히 연동되어 생각치도 못한 항목이 공유될 수도 있습니다. 어쨌든 가족으로 묶여 있으니 전화, 문자 등에 추천 항목으로 타인이 뜨게 되고 나도 모르게 공유 파티원과 사진, 미리알림, 달력 등이 공유될 수 있습니다. 세팅이 정확이 되어 있지 않으면 앱스토어 결제 시 타인의 결제 수단으로 결제되어 분쟁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 음악
- 클라우드
미성년자 포함하면 최대 6인이 가능!
타인 공유는 뒷 처리만 확실시 되는 신뢰면 모를까.
사니 미리알림 달력 이런 것들은 공유 안함
버튼 하나로 되니 p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