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때 잠시 스타크래프트 한거 이외엔 겜을 잘 모릅니다
아이패드 아이폰 쓰고 아들녀석은 닌텐도스위치 있구요
윈도우 노트북 있구요
콜오브듀티 서울 버젼 영상 보고 한번 해보고 싶어졌는데
어떻게 접근을 하는 건지 몰라서요.
플레이스테이션같은거 안사고 쉽게 할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대학때 잠시 스타크래프트 한거 이외엔 겜을 잘 모릅니다
아이패드 아이폰 쓰고 아들녀석은 닌텐도스위치 있구요
윈도우 노트북 있구요
콜오브듀티 서울 버젼 영상 보고 한번 해보고 싶어졌는데
어떻게 접근을 하는 건지 몰라서요.
플레이스테이션같은거 안사고 쉽게 할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아이폰 아이패드 스위치1에선 못해요.
다만, CPU 내장 그래픽 정도의 스펙에서의 질문이라면 '네 어렵습니다' 가 답입니다.
좋아하는 게임도 사서 조금 하다가 이제 남들하는거 봅니다 유튜브로 ㅠ
올드게이머도 할 수 있습니다. 🥲 저도 40중반인데 콜옵시리즈 잘 하고 있어요~
적응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소시적에 둠부터 헤레틱, 퀘이크까지 fps 열심히 했는데
이게 나이가 드니
이런 장르의 게임과 멀어지게 되더군요.
최근 다른 장르긴 하지만 붉은 사막 조차 보스가 나오면
아들래미에게 패드를 맡겨 대신 깨도록 할 정도네요.
아... 게임도 젊어서 해야 하더라구요.
모던워페어4는 pc버전이든 콘솔버전이든 무조건 구입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