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해 청소까지는 엄두가 안나고 올해는 냉각핀 청소로 버텨보려 합니다.
써보신 것 중에 괜찮은 세정제 추천 좀 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청소 시퀀스에 대한 꿀팁도 공유해주시면 더 좋겠습니다!
분해 청소까지는 엄두가 안나고 올해는 냉각핀 청소로 버텨보려 합니다.
써보신 것 중에 괜찮은 세정제 추천 좀 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청소 시퀀스에 대한 꿀팁도 공유해주시면 더 좋겠습니다!
Life is an irreversible process....
네, 의견 감사합니다 ^^
다이소 제품도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예전에 몇가지 제품을 써봤는데 만족스럽지 못했었거든요. 좋은 제품이 있는지 좀 알고 싶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