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에어컨 Q9000을 사용중입니다.
쓰시는분들은 알겠지만, 전원켜면 상단에 디스플레이가 올라오는데
일정시간? 랜덤으로, 이 디스플레이가 내려가있습니다.
제 생각으론 끄기전까지는 디스플레이가 상단에 나와있어야하는거같은데
이게 조건이 있는건지, 설정이 있는건지, 고장인건지 모르겠네요,
메뉴얼에는 찾아봐도 안나오고..
혹시 사용중이신분들,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삼성 에어컨 Q9000을 사용중입니다.
쓰시는분들은 알겠지만, 전원켜면 상단에 디스플레이가 올라오는데
일정시간? 랜덤으로, 이 디스플레이가 내려가있습니다.
제 생각으론 끄기전까지는 디스플레이가 상단에 나와있어야하는거같은데
이게 조건이 있는건지, 설정이 있는건지, 고장인건지 모르겠네요,
메뉴얼에는 찾아봐도 안나오고..
혹시 사용중이신분들, 답변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