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v 충전지 4개를 충전기에 물려놉니다.
그리고 어느정도 충전이 된 상태에서 전원이 차단되게 되면 혹시 역방전 일어날까요?
회사에서 충전하다가 전원 끄고 다음주에와서 다시 충전 이어갈 계획인데 그냥 충전기를 꼽아놓고 가도 되는지 아니면 역방전 일어나게 되면 빼놓고 갈지 고민이 되서 질문드립니다.
조언부탁드립니다.
1.5v 충전지 4개를 충전기에 물려놉니다.
그리고 어느정도 충전이 된 상태에서 전원이 차단되게 되면 혹시 역방전 일어날까요?
회사에서 충전하다가 전원 끄고 다음주에와서 다시 충전 이어갈 계획인데 그냥 충전기를 꼽아놓고 가도 되는지 아니면 역방전 일어나게 되면 빼놓고 갈지 고민이 되서 질문드립니다.
조언부탁드립니다.
하지만 '케바케' 이므로 적어도 1회 확인 후 사용하셔야겠습니다.
충전지를 충전기에서 빼 놓으세요.
- 현직 회로쟁이 -
워낙 유명한 파나소닉 충전기라 역방전 차단하는 회로 썼을거 같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