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드API 사용하려고 어제부터 클로드콘솔에서 결제를 시도하고 있는데 이틀 째 실패했습니다. 결제버튼이 회색으로 아예 결제 클릭이 불가네요.. CS봇은 같은말만 계속 되풀이하고 다른 결제 방법도 없고.... 이런 문제 겪어보신분 계시면 조언부탁드립니다. 건강하세요
클로드API 사용하려고 어제부터 클로드콘솔에서 결제를 시도하고 있는데 이틀 째 실패했습니다. 결제버튼이 회색으로 아예 결제 클릭이 불가네요.. CS봇은 같은말만 계속 되풀이하고 다른 결제 방법도 없고.... 이런 문제 겪어보신분 계시면 조언부탁드립니다.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