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 상품권 충전이 되어있는데
상생 페이백 금액이 남아있으면
상생 페이백을 우선 차감하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근데 이 상생 페이백을 사용하는 방법이
그냥 평소처럼 전통시장이나 가맹 상점 등에서
평소에 온누리 충전금 사용하듯이
그냥 사용하면 저절로 알아서 사용 되어지는건가요
온누리 상품권 충전이 되어있는데
상생 페이백 금액이 남아있으면
상생 페이백을 우선 차감하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근데 이 상생 페이백을 사용하는 방법이
그냥 평소처럼 전통시장이나 가맹 상점 등에서
평소에 온누리 충전금 사용하듯이
그냥 사용하면 저절로 알아서 사용 되어지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