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모루? 쿠팡에서 제일 싼거 사서 붙였는데요.
각도를 바꿔서 봐도 잘 보이는거 같네요(제 느낌)
그리고 얼굴인식이 거의 안되네요
대부분 비번 치고 핸드폰 여는거 같아요.
사생활 보호 잘 되고 얼굴 인식 잘 되는 보호 필름 추천 부탁드립니다.
핸드폰은 좀 많이 오래돼서 어이폰 12 프로 맥스인가 그렇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신지모루? 쿠팡에서 제일 싼거 사서 붙였는데요.
각도를 바꿔서 봐도 잘 보이는거 같네요(제 느낌)
그리고 얼굴인식이 거의 안되네요
대부분 비번 치고 핸드폰 여는거 같아요.
사생활 보호 잘 되고 얼굴 인식 잘 되는 보호 필름 추천 부탁드립니다.
핸드폰은 좀 많이 오래돼서 어이폰 12 프로 맥스인가 그렇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20060102 ~ F24S 20200506 ~ > _ <
그나마 이 단점을 피하려면 카메라부위는 뚫린 필름을 찾으셔야 해요.
거리가 멀면 안보이는것도 아니라서 에스컬레이터, 계단 내려갈때 뒷사람은 다 볼 수 있죠. 이건 방심하는 경우라고 봐야겠죠. 이런 경우도 차단한다면 본인도 안보일테니까요.
앉은경우도 서있는 사람은 화면을 다 볼 수 있어요. 마찬가지로 나보다 시선이 높은 사람(앉으나 서나 키 큰 사람)은 위쪽 대각선으로 보면 대충 뭐보는지 정도는 알 수 있을 정도로 차단 못해줍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