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40초반의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현재 대기업 정규직으로 일하고있으나,
로테이션으로 인해, 기존에 하던 전문적 업문가아닌.
다른업무에 배치가되어...
단순히 회사의 나사로 일하게되었습니다 ㅠㅠ
(회사 기조상 n년이상 동일 업무 금지)
기존 오랜기간 엔진니어링일을하며, 관련 기술최고 자격까지 취득해 해당부분을 업으로 삼고있었으나,
갑작스런 업무전환으로... 고민에 빠져있습니다. ㅠㅠ
이러던차에, 은행권 전문계약직으로 오퍼가와 문의드립니다.
처우나 연봉등 다른부분은 괜찮은데..
전문계약직이라는점과, 직주근접에서 멀어지는점 입니다.
직주근접이야.. 가족들 생각하면 저한몸 희생하는건 괜찮은데..
전문계약직의 불안함은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3년계약이라는데.. 이후면 저도 40후반이라 이직이 어려운 상태이기도하고, 갑자기 팽되게된다면... 더욱 걱정이구요..
1. 그냥 회사의 드라이바도아닌, 나사처럼 일한다 ㅠㅠ
2. 나의 직무에 맞는 계약직으로 찾아 떠난다..
너무 고민입니다..
혹시, 은행권 전문계약직에 대해서 아시는분들 알려주세요 !!
정규직 전환등....
감사합니다 !!
은행 테이블도 못따라가는데 법적요건충족한단 이유(2025년기준 7500)로 전문계약직인경우 : no
전문계약직은 기간제법 2년초과 예외대상입니다
감사합니다.!!
은행 본업과 완전 별개인 업무이고, 은행 테이블보다는 높을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사실 그래도 고용안전성 부분이 가장 고민입니다 ㅠㅠ
사실 은행에서 돈을써 투자하는 곳에서 일을하게될것같은데..
전문 기술직이라 그래도 어느정도 안전성은 있다고 생각했는데,
사실상 고용 안전성은 없다고 생각해야 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사신 1번으로 한다면 맘고생을 많이하고, 스트레스도 많이 받을듯한게 걱정입니다..
기존 행원 업무와 전혀 관련없는 엔지니어링 직군입니다... ㅠㅠ
사실 너무 고민되는 상황입니다 !!ㅠㅠ
일단 지원핫 고 면접자리에서 궁금하신걸 적극 물어보세요.
경적자 면접에서는 일방면접이 아니라, 개인과 회사가 각자 상호 면접을 보는거라고 생각하셔야 해요.
추천받은 상황이라, 일단 면접보고 궁금한점들 물어봐야겠네요.ㅎ
감사합니다 !!
알게모르게 정규직과 차이이 있는거 같더라구요 ㅠㅠ
감사합니다 !!
돌님노래와 같이 고민이 계속되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