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달에 미국 다녀올일이 있어서 ESIM 구매하려는데 혹시 어떤 통신사꺼를 쓰는게 나을까요?
우선 다녀올 지역은 서부(시애틀)쪽 입니다.
그리고 내년에도 다녀올 일정이 있긴한데.. 혹시 지역별로 통신사가 좀 좋은데가 있다던가 차이가 있을까요?
궁금합니다. 자주 다녀오시거나 여러곳 써보신 분들 계시면 좀 알려주세요~!
10월달에 미국 다녀올일이 있어서 ESIM 구매하려는데 혹시 어떤 통신사꺼를 쓰는게 나을까요?
우선 다녀올 지역은 서부(시애틀)쪽 입니다.
그리고 내년에도 다녀올 일정이 있긴한데.. 혹시 지역별로 통신사가 좀 좋은데가 있다던가 차이가 있을까요?
궁금합니다. 자주 다녀오시거나 여러곳 써보신 분들 계시면 좀 알려주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esimstore/products/8207893819
한국에서 사실때 통신사 안나와있으면 중국통신사 재로밍이라 별로고요.
통신사 명시된걸로 사세요.
같은 도시에서도 지역마다 차이가 많이 큽니다
동네에서 잘 터져도 특정 건물만 안 터질수도 있고, 그래서 가서 직접 써봐야 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