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폰 14년차 사용자입니다.
현재 12프로 4년째 사용 중이라 16으로 넘어가볼까 생각 중인데
가격보니 갑자기 현타가 와서 안드로이드 폰 찾아보는 중입니다.
갤럭시를 제외한 안드로이드 중에서 고급기종을 찾아 보려고 합니다.
게임은 안 하지만 카메라는 잘 나와야 해서요.
카메라 따지면 갤럭시 뿐일까요?
픽셀은 통화에 문제가 있다고 해서 제외하려고 합니다.
많은 추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아이폰 14년차 사용자입니다.
현재 12프로 4년째 사용 중이라 16으로 넘어가볼까 생각 중인데
가격보니 갑자기 현타가 와서 안드로이드 폰 찾아보는 중입니다.
갤럭시를 제외한 안드로이드 중에서 고급기종을 찾아 보려고 합니다.
게임은 안 하지만 카메라는 잘 나와야 해서요.
카메라 따지면 갤럭시 뿐일까요?
픽셀은 통화에 문제가 있다고 해서 제외하려고 합니다.
많은 추천 부탁드립니다.
샤오미나 오포나 비보.. 근데 가격 때문이면 그냥 아이폰 쓰시는게 나을겁니다. 생각하시는만큼 싸지지도 않는데 고장시 대응도 안될 폰을 직구하셔야 하는거거든요.
근데 아이폰 가격이 참..
답변 감사합니다.
이건 어떠신가요?
아니면 가성비 극악의 소니나 낫씽폰, 모토로라 정도만 남겠네요
저라면 카메라 화질이 중요한 안드로이드라면 통화 이슈를 포함해서라도 사실 픽셀이 제일 현실적 타협안 같습니다.
답글 감사합니다.
그리고 고급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라면 소니 엑스페리아 1 시리즈나 아수스 젠폰 시리즈 정도가 있는데, 얘네들도 가격이 그렇게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카메라가 그렇게 좋은 편도 아니구요.
아재폰으로 인정받는 삼성이지만.. 의외로 편의옵션들에 자잘하게 신경쓴게 많습니다.
저도 삼성 별로 안좋아해서 초창기 모토롤라랑 엘지도 좀 썼는데요 갤럭시 써보니 엘지폰이 왜 망했는지 알겠더라구요
역시 한국에선 아이폰 아니면 갤럭시 뿐인가 보네요...
덕분에 고민을 덜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