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사는 동생이 넷플릭스 가입했고 저는 인천에 사는데 가족회원으로 프로파일을 만들었습니다.
(수원간적 없이 인천에서 그냥 했습니다.)
TV 는 안된다고 해서 DESKTOP PC 로 하고 있는데 집에 있는 다른 NOTEBOOK 도 되더라구요. (집 WIFI 로)
그런데 스마트폰에 앱깔면 처음에는 나오더니 안써서 신경안쓰다가 어느 순간에 켜니 인증해야된다고 나오더라구요.
번거로와서 PC 로만 쓰고 있습니다.
정확하게 별도 인증 없이 되는 범위가 어느정도 인가요?
같은 공유기면 되는건지?
아니면 PC 만 되는건지?
PC나 핸드폰 같은 경우는 와이파이로 어느정도 사용은 가능하지만 요즘은 넷플에서 확인하는 주기가 짧아진거
같드라구요.
PC나 아이패드(브라우져) 에서는 되네요...
그냥 브라우져로 보고 있습니다...
집 wifi pc 2대는 앱이던 웹이던 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