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가지고 있는 핸드폰이 LG폰이라 그동안 LG페이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며칠 전에 종료.. 다른 페이결제는 안 해봤는데 추천할 만한 결제 방법이 있을까요? 실물 카드가 LG페이에 비해서 상당히 불편 하네요.
삼성폰 삼성페이로 가시는게 정신건강상 좋습니다.
그나마 네이버페이나 카카오페이로 qr이나 nfc 결제될듯하네요.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은 모든데서 다 되진 않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