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를 연결하고 듀얼로 노트북을 사용 중이었습니다.
그러다 모니터를 제거하고 노트북만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엑셀 창 몇 개를 열면 노트북 화면 밖으로 나가 버리는데 미치겠습니다.
모니터를 연결했을때 최종 닫음 위치로 가는 것 같습니다!!
웬지 방법이 있을것도 같은데 네이버를 검색해도 쉽지가 않네요 ㅠ.ㅠ
퇴근시간이 다가올수록 긴장감이 아주 ㅎㅎ
아시는분 계시면, 살포시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모니터를 연결하고 듀얼로 노트북을 사용 중이었습니다.
그러다 모니터를 제거하고 노트북만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엑셀 창 몇 개를 열면 노트북 화면 밖으로 나가 버리는데 미치겠습니다.
모니터를 연결했을때 최종 닫음 위치로 가는 것 같습니다!!
웬지 방법이 있을것도 같은데 네이버를 검색해도 쉽지가 않네요 ㅠ.ㅠ
퇴근시간이 다가올수록 긴장감이 아주 ㅎㅎ
아시는분 계시면, 살포시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태스크바 아이콘에서 마우스 우클릭해서 이동 누르신뒤 ... 화살표로 .. 제가 보이는곳으로 끌어와서 ;
종료 하는 방법을 주로 쓰는데요 ;`-`; 이방법이 제대로 된건지는 모르겠어요 ^^;;;; 제대로 답변 드린건지 모르겠네요 `-`;;
윈도우 창이 완전히 다른 영역에 존재해서 화면에 보이지 않을 때, 작업 표시줄의 해당 프로그램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 - 이동 을 선택 후, 키보드의 방향 이동 버튼을 누르면 해당 프로그램의 위치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동으로 선택을 하면, 대상 프로그램에 십자 방향 버튼이 생기면서 마우스로 제어할 수 있는데, 마우스로는 잘 안되더라구요.~
윈도우 화면 아래쪽에 보면 기본적으로 바가 있잖아요.
시작 버튼도 있고, 아이콘도 있고, 시계도 있고 ... 이 바요.
여기에 현재 열어둔 윈도우창도 표시가 되는데요. 여기에 우클릭하라는 얘기같습니다.
2번 모니터 자체가 없기 때문에 1번 모니터에 표시되죠.
바로 해보니 창이 들어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웬지 될것같아 초감각을 부려봤지만 제 부족한..ㅎㅎㅎ
무플이면 어쩌나 두근두근 했었습니다 ㅎㅎ 남은시간 좋은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