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가는데 침대를 새로 구매해 보려고 합니다.
결혼 15년차입니다.
슈퍼싱글 2개 사용할까 생각중인데
시몬스, 실리, 에이스, 템퍼 다 누워보고 왔는데
완전 결정장애네요
누웠을 때 제일 편했던건 템퍼였습니다(제가 거의 모로 자기 때문에)
그런데 누웠을 때 딱 느꼈던 게
1. 여름에 더울 것 같다.
2. 자세 변경 시 너무 많은 에너지가 소모될 것 같다.
이거였습니다.
자는 것에만 충실하면 2번은 큰 문제가 되지 않을 수 있겠으나, 솔직히 침대에서 티비도 보고 영화도 보고 아주 가끔이지만 운동(?)도 해야 해서 이것도 문제일 것 같고
1번은 솔직히 일년에 2달 정도인데 그 정도면 매트리스 위에 댓자리 같은 거 깔면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시몬스는 확실히 좋았는데 가격이 너무 사악했습니다. ㅠㅠ
정말 미치겠네요 일주일이라도 체험해 볼 수 있다면 고민없이 구매해 볼텐데
혹시 선배님들 후기나 조언이 있을까요??
아 그리고 혹시 천연라텍스는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