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지금 sk인터넷 전화를 일반 유선전화 연결해서 쓰는데요.
잡음이 너무 심해서 통화가 어려울 정도라서 무선 인터넷전화기 중고로 구매하려고 합니다.
엘지꺼 무선인터넷전화기 써도 와이파이만 잡으면 통화 되는 건가요?
예전에 sk꺼 무선전화기를 해외여행 가지고 나가서 호텔 와이파이 잡아서 쓴 기억이 있어서요
제가 지금 sk인터넷 전화를 일반 유선전화 연결해서 쓰는데요.
잡음이 너무 심해서 통화가 어려울 정도라서 무선 인터넷전화기 중고로 구매하려고 합니다.
엘지꺼 무선인터넷전화기 써도 와이파이만 잡으면 통화 되는 건가요?
예전에 sk꺼 무선전화기를 해외여행 가지고 나가서 호텔 와이파이 잡아서 쓴 기억이 있어서요
내 아이들은 따스한 햇살이 비추는 나라에서 살기를...
전화 잡음이 심하다면 다른 유선전화기 교체 해보세요
인터넷 전화 특성상 인터넷 라인때문에 노이즈는 안생길거에요
네. 감사합니다.
그럼 혹시 유선 대신 일반 무선 연결해도 사용 가능한가요?
감사합니다.
당근에서 어떤 어르신께서 내놓으신 완전 쌔삥 무선전화기를 1만원 주고 샀는데, 깨끗하게 통화품질 좋네요.
아이들도 좋아하고요 ㅋㅋㅋ
아이디 패스워드 서버주소들으류맞춰야 하는데...무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