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는 아이패드 프로로 주로 책을 읽는데요.
밤에서 누워서 책볼땐 불편하기도 해서 이북을 살까 고려중에 있습니다.
그런데 한번도 이북 사용 경험이 없어서, 만족할 수 있을지 문의 드립니다.
여지껏 계속 미뤘던 이유는 출퇴근시 에어팟프로 사용중인데, 아이폰 아이패드 상관없이 노래를 듣기 편해서인데...
써보고 마음에 들면 내년 초등학교 들어가는 아이한테도 하나 사줄까 합니다.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현재는 아이패드 프로로 주로 책을 읽는데요.
밤에서 누워서 책볼땐 불편하기도 해서 이북을 살까 고려중에 있습니다.
그런데 한번도 이북 사용 경험이 없어서, 만족할 수 있을지 문의 드립니다.
여지껏 계속 미뤘던 이유는 출퇴근시 에어팟프로 사용중인데, 아이폰 아이패드 상관없이 노래를 듣기 편해서인데...
써보고 마음에 들면 내년 초등학교 들어가는 아이한테도 하나 사줄까 합니다.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크레마 그랑데 사용 중입니다.
모든 이북 호환되고 영어사전도 탑재해서 영어로된 원서 읽을때 이만한 이북리더기가 없습니다.
화면도 큰 편이라 사용성도 좋습니다.
단점은 배터리가 가만히 냅둬도 1주일이면 방전되는듯 합니다...몇년 사용하니 더욱 그렇더라는...
두번째 리더기는 교보문고 샘 7.8 입니다.
교보문고 최적화된 이북리더기이고 배터리 오래가고 가독성 최고입니다.
단 영문원서 읽으려면 사전이 탑재되어야 하는데...
구글플레이기반으로 알아서 사전구매해서 넣어야만 한다는게 단점입니다.
한글책 읽기에는 그저그만입니다.
화면도 시원하고 좋아요.
나머지는 이벤트 아니면 살 필요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