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양은 이러하구 560에 구매했습니다 구매하고 한달정도 경과했구요 윈도우 컴은 전혀 모르고 고사양이다보니 가격 비교할만한 중고물품이 없네요 제가 윈도우는 도저히 못 쓰겠어서 다시 맥 쓸려고 눈물을 머금고 판매할려고 하는데 적정가격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가도 더욱 크구요.
메인보드 + 시퓨 , 글카 이런식으로 따로 판매하시는게 값도 잘받고 빠른시일내에 판매하실 수 있으실껍니다.
제가 조립컴을 전혀 몰라서 분해도 할줄 모르고 주변에 부탁할만한 사람도 없어서… 괜히 분해하다가 고장이라도 툭 내면 진짜… 큰일날까봐 그랬는데
안팔리는 이유가 있었군요
그런데 제갸 컴퓨존에서 구매했고 완제품 무상 as가 1년 제공되는게 있는데 분해하면 이게 무용지물이 되지 않을까 해서 가치가 떨어질까 걱정되네요
저도 고가 pc 는 자세히 몰라서 컴퓨터 전문 사이트 퀘이사존을 참고해봤습니다
비슷한 사양으로 찾아봤는데요 아래 사양으로 580에 판매되었다고 나오네요
참고하셔서 가격 측정하심 될 것 같습니다!
--------------------------------------------------------------------------------- 8월 15일 판매일 기준
CPU : 인텔 I9-13900K (Thermalright 17XX 장착)
CPU 쿨러 : NZXT 크라켄 엘리트 360 RGB
메인보드 : ASUS ROG MAXIMUS Z790 APEX
메모리 : 커세어 DDR5-6200 CL36 (16Gx2EA)
SSD : 삼성전자 990 PRO M.2 NVMe 2TB
그래픽카드 : COLORFUL RTX 4090 NEPTUNE 24GB
파워 : MSI MEG Ai1300P PCIE5 80PLUS PLATINUM
케이스 : 리안리 PC-O11D EVO
브라켓 : 리안리 버티컬 GPU 킷 장착
쿨러 : 리안리 UNI FAN SL120 V2 10EA
기타 : 윈도우 11 RPO (정품)
혹시 어떤 플랫폼에서 판매 하셨나요?
분해해서 제품 별로 판매하시는 게 득일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