돔페리뇽을 면세에서 사온지 한달 정도 되어 갑니다
샤오미 온습도계 붙여서 신발장이고 높은 상부장이고 옷장이고... 여기저기 보관해보고 있는데요
온도가 계속 다 25도가 넘어가네요 ㅠㅠ 집에 선선한 곳이 없습니다
냉장고는 5도이고... 이거 때문에 와인냉장고는 좀 그런데..
냉장고에 넣어야 할까요??? ㅠㅠㅠㅠ 고수분들으 ㅣ답변 부탁 드립니다 아직 먹어보지도 못한거 썩히긴 너무 싫어서요..
돔페리뇽을 면세에서 사온지 한달 정도 되어 갑니다
샤오미 온습도계 붙여서 신발장이고 높은 상부장이고 옷장이고... 여기저기 보관해보고 있는데요
온도가 계속 다 25도가 넘어가네요 ㅠㅠ 집에 선선한 곳이 없습니다
냉장고는 5도이고... 이거 때문에 와인냉장고는 좀 그런데..
냉장고에 넣어야 할까요??? ㅠㅠㅠㅠ 고수분들으 ㅣ답변 부탁 드립니다 아직 먹어보지도 못한거 썩히긴 너무 싫어서요..
.
여름철에 보통 실내온도가…. 하고 괴상한 발상이 떠올랐는데 무리겠죠..?
그냥 신발장, 장농 깊숙한 곳에 두셔도 괜찮아요. 화이트나 레드와인이면 이야기가 달라지긴해요.
이번 기회에 셀러하나 구매를 추천... 하... 합니........ 다.. ㅎ
낫지 않을까요.
혹시 실내공간에 여유가 있으시면 그냥 저렴한 와인냉장고 하나 이번 기회에 장만하시는걸 추천합니다.
구매결심을 독려하는 방향으로 요청하시지도 않은 조력을 드리는 중이랄까요…………ㅠㅠ
돔페리뇽이면 밀레짐 샴페인일텐데... 언제 드실지를 계획하시고 그에 맞게 보관 계획도 수립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