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부터 사려고 했던 아노 1800이 스팀 및 유비소프트에서 세일을 시작 했습니다.
이미 예전에 에픽에서 스텐다드를 세일할때 구매를 했긴 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스텐다드만 구매한 사람들은 여기에 추가 DLC는 무조건 따로 사야만 한다더군요.
즉, 합본판(?) 을 사면 더 싸게 살 수 있으나 이미 스텐다드 보유자는 돈을 다시 낸다 하더라도 합본판 자체를 구매 못하게 되어 있어서 그냥 한동안 안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드디어 기다리던 세일을 시작 했는데.. 예전에 에픽에서는 세일 + 할인쿠폰까지 적용하면 더 많은 폭의 세일이 가능했던걸로 기억 합니다.
혹시 이미 구매하신 분들중에 이렇게 구매를 해 보신분이 계신지요. 유비에서는 따로 쿠폰을 안주는듯 해서 그냥 스팀에서 살지 아니면 유비에서 살지 혹은 그냥 좀 더 기다릴지 고민중입니다 ㅎㅎ
그리고 솔직히 스팀에서 이 게임을 살 필요가 있을지 모르겠어요. 왜냐면 어짜피 실행을 하면 또다시 유비커넥트(?)가 작동되어 결국 유비소프트 앱에서 구동되는것 같아서요..
2만원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입니다.
쿠폰 코드 LEGEND23 넣어보세요.
전설적인 할인
5월 11일 오후 10시(KST)부터 5월 25일 오후 10시(KST)까지 특정 게임 타이틀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타이틀마다 할인이 다르니 제품 페이지를 확인해 주세요.
₩20,000 이상 구입 시 결제 단계에서 쿠폰 코드 "LEGEND23"을 입력하면 ₩10,000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혜택은 5월 11일 오후 10시(KST)부터 5월 25일 오후 10시(KST)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가상 화폐, 사전 주문, 구독 서비스, 게임 내 크레딧은 혜택 대상이 아닙니다. 부분 환불은 불가능하며, 혜택은 한 번만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 로열티 유닛 프로그램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고민좀 해 봐야 겠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