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을 맞이해서 어른들 (어머니, 이모내외분)을 모시고 저녁식사를 대접하려고 합니다.
그분들이 송내역근처에 살고계셔서 그 근방에서 괜찮은 식당을 예약해서 이번주말에 저녁을 먹으려고 하는데요..
막상 제가 잘 모르는 동네라서 식당 정하는것도 쉽지가 않네요..
어머니야 자주뵙기도 하지만, 이모/이모부는 간만에 뵙는거라 되도록이면 좀 괜찮은 곳에서 대접하고 싶은데..
혹시 추천해주실만한 식당이 있을까요?
어버이날을 맞이해서 어른들 (어머니, 이모내외분)을 모시고 저녁식사를 대접하려고 합니다.
그분들이 송내역근처에 살고계셔서 그 근방에서 괜찮은 식당을 예약해서 이번주말에 저녁을 먹으려고 하는데요..
막상 제가 잘 모르는 동네라서 식당 정하는것도 쉽지가 않네요..
어머니야 자주뵙기도 하지만, 이모/이모부는 간만에 뵙는거라 되도록이면 좀 괜찮은 곳에서 대접하고 싶은데..
혹시 추천해주실만한 식당이 있을까요?
예전 수요미식회에서도 극찬을 하셨던......
하지만 가격이...ㅠㅠ
대충 강원 토종 삼계탕이나 갈치랑 고등어랑 정도가 그나마 괜찮은 편이죠
부천 중간이라면 백제원, 도꾜하나(같은 건물)이 제일 무난할 거로 생각됩니다.
초밥 -회 전문점이에요
https://blog.naver.com/on2hands/222226068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