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들 네이버페이 삼성페이로 결제하면 지문인식 안떠서 좋다는데
저는 한 10분의 시간마다 지문인식이 꼭 뜨네요. 위 사진처럼 잠금해제 하라고..
하고나면 한 10분동안은 되는데.. 또 10분 있다가 보면은 또 잠금해제 하래요.
폰 화면 잠금은 지문인식 쓰고있습니다.

다들 네이버페이 삼성페이로 결제하면 지문인식 안떠서 좋다는데
저는 한 10분의 시간마다 지문인식이 꼭 뜨네요. 위 사진처럼 잠금해제 하라고..
하고나면 한 10분동안은 되는데.. 또 10분 있다가 보면은 또 잠금해제 하래요.
폰 화면 잠금은 지문인식 쓰고있습니다.
님 그게 ON이 되어있는데 그래서 문제에여 ㅠㅠ 일정 시간마다 처음 한번은 꼭 요구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