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에 기본으로 제공된 KT 셋톱박스가 1080i밖에 지원하지 않는 모델입니다 ㅜㅜ....
그래서 중고 기가지니를 구해서 장착하려는데, KT 공유기와 직결하고 SAID만 알면 개통이 가능할까요?
군대에서의 경험으로 가능할 듯 싶은데, 확실하지 않아 질문 올려봅니다.
자취방에 기본으로 제공된 KT 셋톱박스가 1080i밖에 지원하지 않는 모델입니다 ㅜㅜ....
그래서 중고 기가지니를 구해서 장착하려는데, KT 공유기와 직결하고 SAID만 알면 개통이 가능할까요?
군대에서의 경험으로 가능할 듯 싶은데, 확실하지 않아 질문 올려봅니다.
삭제글이 많은건... 다른게 아니구 장터 재업시 이전 게시글 삭제 또는 판매완료글 일부 정리한 것 입니다..! 관리자 삭제글에 대해 해명하면... 모공글은 바보같이 질문올려서 삭제된 것입니다 ^^;; https://tctsic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