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비엣젯 항공을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기내 수하물 56*36*23cm 규정인데..
기내 캐리어로 알고 있던 가방을 보니, 높이가 1~2cm 높네요..
비엣젯은 이번이 처음이라.. 준비하다보니 당황스럽네요.,.ㅣ
질문1. 캐리어 크기가 1~2cm 큰 것은 문제가 될까요?
질문2. 기내 수하물 중량 제한도 7kg 으로 나오는데, 이것도 엄격하게 적용할까요?
경험해보셨던 분 조언 부탁드립니다.
이번에 비엣젯 항공을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기내 수하물 56*36*23cm 규정인데..
기내 캐리어로 알고 있던 가방을 보니, 높이가 1~2cm 높네요..
비엣젯은 이번이 처음이라.. 준비하다보니 당황스럽네요.,.ㅣ
질문1. 캐리어 크기가 1~2cm 큰 것은 문제가 될까요?
질문2. 기내 수하물 중량 제한도 7kg 으로 나오는데, 이것도 엄격하게 적용할까요?
경험해보셨던 분 조언 부탁드립니다.
1. 크기는 정확히 보진 않았어요.
2. 무게는 한국에서 베트남 갈때는 측정했고, 베트남에서 한국 올때는 안했어요.
여향에서 만난 일행은 한국에서 베트남갈때 9키로였는데 그냥 보내줬다고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