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졸업한지 오래되어 이젠 어디가 괜찮은지도 잘 모르겠더라구요. 파전집들은 가성비가 안좋아지고.. 친구랑 편하게 식사 겸 한잔 할만한 곳 있을까요? 종목(?)은 딱히 가리진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