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X가 윈도우 8과 동급 혹은 그 이상으로 상당히 Shit인것도 있고...(이게 제일 크긴 합니다.) 뭐 별의 별 버그도 여전히 있다는 듯 해서 윈도우 10 지원 종료 시점까지는 절대 안 올리려고 합니다. 속된 표현으로 아무런 생각도 없이 배설된 무언가 같더군요. 오죽했으면 노트북 질렀을 때 아예 윈도우 10으로 다운그레이드시켜서 주문했고(싱크패드 CTO), 그 전에 이사 전 잠시 사용했던 HP 노트북도 원래는 윈도우 11 탑재 기종이었는데 (공식적으로 윈도우 11용 드라이버만 있음에도) 윈도우 10으로 내려서 사용했을 정도입니다. 그거랑 본가 데스크탑에 실수로라도 윈도우 11이 안 올라가도록 TPM까지 내려놨고요.
Another
IP 153.♡.141.82
02-01
2023-02-01 18:45:39
·
나온날 바로 올려서 쓰고 있는데 저는 별 불만 없네요.
밤눈이
IP 211.♡.255.37
02-01
2023-02-01 18:46:42
·
전 별차이 못느끼고 있어요.. 똑같은거 같습니다.
라디오키즈
IP 49.♡.172.94
02-01
2023-02-01 18:55:17
·
불편 없는 분들은 조용히 쓰고 계실 듯한데... 일단 저는 잘 쓰고 있습니다.
빡백호
IP 125.♡.204.90
02-01
2023-02-01 19:04:08
·
기존에 쓰던 방식이 확 바뀐게 있어서 적응하는데 좀 시간이 걸리긴하지만 어느정도 적응되니 쓸만한거 같아요
가정용으로 쓰는 건 전혀 문제없습니다. 비즈니스의 경우, 윈도우11의 자체문제라기보다 현재 운영중인 IT인프라 (각종 비즈니스 솔루션)과의 호환성 점검 등의 이슈로 11로 안가고 10을 쓸 뿐이지, 11이 쓰레기라서 안가는건 아니죠.
3년차 프로 눈팅러
IP 106.♡.193.229
02-01
2023-02-01 21:01:23
·
처음 설치할 때가 좀 쌍욕이 나오고 사용성 자체는 개인적으로는 달라진 점이나 불편해진 건 잘 모르겠더라구요....근데 조금이라도 ui 요소가 바뀌는 게 싫은 사람이면 싫어할 법하긴 하죠.
삭제 되었습니다.
야동량대표아적심
IP 59.♡.77.78
02-01
2023-02-01 21:52:50
·
자기가 자주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안 되면 쌍욕이 나올수 있습니다.
김_군
IP 14.♡.13.233
02-01
2023-02-01 21:58:27
·
쓸만하긴 한데, UI관련해서 레지스트리 좀 만져야 하는게 짜증나네요.
리힌
IP 220.♡.176.78
02-01
2023-02-01 22:58:50
·
익숙하지 않은 UI이라 처음엔 불편하게 느껴지는데 실제로 사용하면 그렇게 큰 차이는 없습니다. 정 불편하시면 레지스트리 편집으로 이전 메뉴 사용도 가능하고요.
한글쓰기
IP 98.♡.81.136
02-02
2023-02-02 01:35:00
·
둘 다 사용합니다만 이제는 윈 11이 훨씬 편하게 느껴집니다. 게임을 주로 하는 아들에게는 혹시나 몰라 계속 윈 10을 쓰라고 했습니다.
퍼지
IP 221.♡.28.219
02-02
2023-02-02 18:03:17
·
겔럭시북 이온1 i7모델 사용중입니다. 윈도우 10 기본 설치 모델이였는데 11로 설치하고 완전 만족 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10때는 윈도우 특유의 렉? 버벅임? 11 최근 버전으로 설치하고는 빠릿 빠릿하게 작동하고 m1 맥프로랑 같이 쓰는데 윈도우 특유의 잔렉이랑 버벅임이 없어 좋아요 업무용이라 게임은 안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오죽했으면 노트북 질렀을 때 아예 윈도우 10으로 다운그레이드시켜서 주문했고(싱크패드 CTO), 그 전에 이사 전 잠시 사용했던 HP 노트북도 원래는 윈도우 11 탑재 기종이었는데 (공식적으로 윈도우 11용 드라이버만 있음에도) 윈도우 10으로 내려서 사용했을 정도입니다. 그거랑 본가 데스크탑에 실수로라도 윈도우 11이 안 올라가도록 TPM까지 내려놨고요.
어느정도 적응되니 쓸만한거 같아요
지금은 잘 적응 하고 있습니다
기존 방식에서 완전 불편하게 바꿨으니깐요.같은 논리면 윈8도 욕 할 필요가 없었죠.
그것 외엔 좋습니다.
전 버그 없네요.
정 불편하시면 레지스트리 편집으로 이전 메뉴 사용도 가능하고요.
게임을 주로 하는 아들에게는 혹시나 몰라 계속 윈 10을 쓰라고 했습니다.
윈도우 10 기본 설치 모델이였는데
11로 설치하고 완전 만족 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10때는 윈도우 특유의 렉? 버벅임?
11 최근 버전으로 설치하고는 빠릿 빠릿하게 작동하고 m1 맥프로랑 같이 쓰는데
윈도우 특유의 잔렉이랑 버벅임이 없어 좋아요
업무용이라 게임은 안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