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만원 언더 저렴이 블투 이어폰을 찾고 있습니다. 출퇴근 할때 들을 용도로 쓸려고 하는데 저 가격대에서는 qcy 말고 다른 선택지가 없더라구요. 가격은 t13(2.1만), t17(1.7만), t17s(2.6만) 요렇게 인것 같은데 어떤걸 구매하는게 좋을까요?
노캔 있는것과 없는것 차이가 큽니다.
많이 오해 되는 점이 노이즈 켄슬링은 통화중에만 적용된다고 하네요. (후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