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안경테 본체와 코받침을 연결해주는 체결부에 늘 푸른 곰팡이가 낍니다.
곰팡이 때문에 물로 씻는 경우도 없고, 보통은 코받침 부분은 휴지로 닦고 가끔씩 소독용 에탄올을 휴지에 적셔 닦습니다.
등산 등 땀을 흘릴 때가 주당 일이회 정도 있지만,
그게 코받침 뒤로 넘어가 금속성 체결부위와 닿을 정도의 양이라고는 생각하지 않고요.
땀이 고무나 플라스틱으로 된 코받침을 투과해서 체결부위에 닿는다면 몰라도요.
저만 이런 현상이 있는 건지, 안경착용자 대부분이 겪는 현상인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초음파 세척기를 사용하게 되면 곰팡이 묻어 있는 일 없이 깔끔히 사용할 수 있을지도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안경점에 가면 세척 후 코받침은 새걸로 교체를 해주더라구요~
틈틈히 씻어주는 수 뿐이 없더라구요...
가끔 생각하는건 하품같은걸로 눈물이 들어가는게 아닐까? 생각할때도 있네요
원인 없는 결과는 없을테니까요.
고맙습니다.
그냥 동네 안경점 가서 실리콘으로만 만들어진 코받침으로 바꾸시면 안생길거에요
그래도 심리적으로나마 덜 혐오스러워지는군요.
안경 바꾸자니 넘 비싸고요 ㅠㅠㅠㅠ
고맙습니다.
안경 교체할 필요없으니 셀프로 고칠수 있어요 주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