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블릿 전용 요금제 가입하고 유심 배송중이라 어제 개통 신청을했는데
방금 개통됐다는 문자 받고나서 그 문자를 마지막으로 핸드폰이 문자, 전화가 다 안되네요ㅠㅠ
핸드폰으로 쓰던 요금제는 프리티 알뜰폰 요금제구요
태블릿 요금제 신청한곳도 프리티 모바일 같은 회사인데
핸드폰으로 쓰던건 kt망이고 이번에 태블릿 요금제 신청한건 lg유플러스 망입니다
대리점을 찾아가야 할까요?
빨리 고쳐야 하는데 문자전화가 안되니까 어찌해야될지를 모르겠네요
태블릿 전용 요금제 가입하고 유심 배송중이라 어제 개통 신청을했는데
방금 개통됐다는 문자 받고나서 그 문자를 마지막으로 핸드폰이 문자, 전화가 다 안되네요ㅠㅠ
핸드폰으로 쓰던 요금제는 프리티 알뜰폰 요금제구요
태블릿 요금제 신청한곳도 프리티 모바일 같은 회사인데
핸드폰으로 쓰던건 kt망이고 이번에 태블릿 요금제 신청한건 lg유플러스 망입니다
대리점을 찾아가야 할까요?
빨리 고쳐야 하는데 문자전화가 안되니까 어찌해야될지를 모르겠네요
태블릿이 그 번호를 부여받은거에요
다른사람 전화 빌려서 개통취소 요청하시고 신규로 새로 신청하세요
그냥 휴대폰 요금제 할때랑 똑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무조건 신규가입 해야하는 상황이었네요...
스마트 기기가 2대라면 당연히 회선 2개인게 정상이겠죠?
그러니 신규가입 해서 회선을 하나 더 만들어야합니다.
회선 하나로 스마트폰, 태블릿, 스마트워치 이렇게 사용은 어느 통신사에서도 지원하지 않습니다. 무조건 기기별 회선을 "신규가입" 해야합니다.
번호 이동은 기존 번호를 그대로 사용해서 개통 절차에 들어갑니다.
제약이 있지만
태블릿도 고유의 번호가 있어야 인터넷을 쓸 수 있고
워치도 고유의 번호가 있어야 전화, 문자, 인터넷이 가능합니다.
한 번호는 한 기기에서 밖에 못씁니다.
불법이에요.
기기가 여러개라면 번호도 여러개가 되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