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놈이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2세대 를 가지고 다니다가 부주위로 그만 액정을 깨먹었습니다.
산지 1년 안되어 보증기간이 10월 25일로 아직 유효한 상태인거 같은데...수리할려면 어떻게 하는게 저렴하고 빠를까요? 수리한다면 가격은 얼마쯤 들지...ㅠㅠ
애플캐어 플러스? 인가 그건 가입을 안한 상태입니다.

아들놈이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2세대 를 가지고 다니다가 부주위로 그만 액정을 깨먹었습니다.
산지 1년 안되어 보증기간이 10월 25일로 아직 유효한 상태인거 같은데...수리할려면 어떻게 하는게 저렴하고 빠를까요? 수리한다면 가격은 얼마쯤 들지...ㅠㅠ
애플캐어 플러스? 인가 그건 가입을 안한 상태입니다.

아이패드는 부분수리가 없어 본체 교체만 가능합니다.
어차피 보증대상 외의 파손이라 보증기간 남은건 아무 의미 없고요.
그리고 애플스토어가 아닌 기타 공인서비스센터에선 이 비용에 10-20%정도 더 붙습니다.
위에 말씀드렸다시피 수리가 없기 때문에 비쌉니다.
https://support.apple.com/ko-kr/ipad/repair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2세대 미개봉 60만원 매물도 있어서 차라리 팔고 미개봉을 사는게 나을거 같네요.
너무 싸게 판듯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