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판매가능한가요?" 라던가 "안녕하세요" 라던가 하며 말을 걸어와서.....저도 회신을 하면 그 걸 안읽더라구요..... 구매자 입장에서 ..이게 무슨 전략 전술이 있는건가요? 여러명이 저러니 궁금해집니다.
본문과 별개로 요즘 당근 똥이 많아서 지워야되나 생각중입니다;;
그런게 아닐까 싶은데요?
답장을 읽기는 했지만 원하는 정도가 아니거나 메리트가 없을거 같아서 당근 자체에서 메시지를 다시 읽는게 아니거나.
판매하시나요? 물어보고 답장하니깐 메시지 하나 주고 받는데 하루씩 걸려요 ㅋㅋ 판매까지 3일,4일...
두번 정도 겪고 그 이후론 차단합니다.
무슨 특별한 구매자들 전략이 있나 궁금했습니다
반응 없으면 차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