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아무거나질문

기타 제가 곧 NRC(나이키런클럽) 볼트 등급이 될것 같습니다 14

1
2022-09-06 16:35:45 58.♡.128.128
kangttutti

평소에 아침 5시에 일어나서 매일같이 뜁니다 물론 주말엔 조금 늦게 일어나서 뛰고요~

어쨌든 거의 하루도 안쉬고 뜁니다

좀 쉬어주어야 한다는걸 알지만 뛰지 않으면 또 뭘 하겠습니까?😅

몸이 허락하는한 뛰고 있는데 지금 nrc 만으로 14,412km를 뛰었습니다

평소에 매일 15~16km를 80분을 정해두고 뛰고 있습니다

한달에 450~500km 정도는 뛰고 있는지라 곧 15,000km 볼트 등급을 달성 할것 같은데요

 

이걸 스스로 기념하고 싶은데 당최 뭘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150km를 뛰어볼까 하다가 미친짓 같아서 접었구요 15km를 뛰자니 매일 뛰는 거리라 특별한 의미도 없어보이고..

 

제가 애플워치를 쓰는데 또 많이 뛰는 사람들은 가민워치를 많이 쓰는거 같아서 가민워치를 하나 스스로에게 선물할까도 생각하고 있는데 문제는 당일날 스스로 기념해야 할거를 못 찾고 있습니다

 

제 주위에 가까운 지인이나 친구중에 달리는 사람도 없고해서 상의할 사람도 없는지라

애매하지만 여기에 올려봅니다

 

자랑글 같아 부끄럽습니다만 약간 자랑글 맞구요😊

기념될만한 이벤트 추천 부탁드려요~🫡

/Vollago

kangttutti 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강현욱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14]
사람타령
IP 1.♡.246.82
09-06 2022-09-06 16:44:20
·
와우~ 정말 대단 하심다.
축하합니다. 그린입니다.
진심 부럽습니다.
신시미
IP 183.♡.153.163
09-06 2022-09-06 16:47:48 / 수정일: 2022-09-06 16:51:40
·
와.....한달 450~500km 정말 대단하십니다. 달리기 시작한지는 꽤 되었는데 저는 여태 블루 끝자락인...ㅋㅋ
저는 가민을 먼저 사용하다가 나중에 애플워치를 들인 경우인데요, 달리기할 때 양손에 하나씩 차고 달립니다. ㅡㅡ;
애플워치는 활동링 때문에, 가민은 하던대로 측정에 사용하구요. 근데 가민을 써야만 측정할 수 있는 내용들은 크게 중요한 것들이 아니어서 음... 그렇습니다; 러닝다이내믹팟이라고 외부 장치 연동해서 역학수치들을 측정할 수 있고, 시계 자체만 가지고 측정하는 값들은 애플워치나 가민이나 거기서 거기입니다. 가민은 물리버튼으로 조작 가능하나는 점 정도입니다.
kangttutti
IP 58.♡.128.128
09-06 2022-09-06 16:50:46
·
신시미님// ㅎㅎ 저도 처음엔 많이 못 뛰었습니다
2008년에 시작하고 그땐 뛰어도 잘 기록도 못했구요~
2020년부터 미친듯 뛰기 시작했던거 같습니다^^
/Vollago
할부로애뜻하게
IP 211.♡.130.246
09-06 2022-09-06 17:16:49
·
@신시미님 저도 가민과 애플워치 중에서 고민했는데, 생각보다 애플워치의 측정치가 정확하다는 소리를 듣고 그냥 애플워치로 왔습니다.
근데.. 솔직히 직접 써보고 비교한 게 아니라서 써보신 입장에서 가민과 애플워치의 러닝 측정치가 유사하게 나오는지 궁금하네요..
신시미
IP 183.♡.153.163
09-06 2022-09-06 17:36:59
·
@할부로애뜻하게님 유의미한 차이는 없습니다. 둘중에 하나만 고르라면 저는 일상용으로 활용도가 더 높은 애플워치를 고르겠습니다. ㅋㅋ
할부로애뜻하게
IP 182.♡.249.147
09-06 2022-09-06 18:12:15
·
@신시미님 아, 뭔가 다행인 기분입니다. 진짜 가민 살까 엄청 고민했거든요. 감사합니다.^^
kangttutti
IP 211.♡.142.205
09-06 2022-09-06 18:30:13
·
신시미님// 저도 감사합니다~
/Vollago
신시미
IP 183.♡.153.163
09-06 2022-09-06 16:54:27
·
그리고 또 한 가지, 가민을 사용하는 경우에 혹한기 러닝할 때 살짝 잇점이 있습니다.
가슴 심박계를 활용하면, 옷 위로 시계를 차도 심박 측정이 가능하다는거죠ㅋㅋ
kangttutti
IP 58.♡.128.128
09-06 2022-09-06 17:05:15
·
신시미님// 달림이 분들이 가민을 많이 하시니 뭔가 거리, 시간등 측정에 정확도가 높지 않을까 하는 기대도 있습니다
그동안은 애플워치 활동링 채우고 뱃지 받는 재미로 사용했는데 사실 받을 뱃지는 거의다 받아서요~
/Vollago
사람타령
IP 1.♡.246.82
09-06 2022-09-06 16:54:40
·
3년만에 15,000Km라니 와~ 다시봐도 정말.. ㅎㄷ ㄷ하십니다.
제주에 올레길을 보니 달려보고 싶더군요.
제주의 올레길 전 코스를 선물하심은 어떠실지 전체 길이는 425km랍니다.
몇번에 걸쳐서 나눠받으심은 어떠신지yo ㅎㅎ
kangttutti
IP 58.♡.128.128
09-06 2022-09-06 17:03:19
·
사람타령님// 괜찮네요~^^ 제주 올레갈은 예전에 자전거 탈때 3일간 돌았던 기억이 납니다
그때 하루 절반, 나머지 하루 절반 돌고 마지막으로 1,100고지 올랐었는데요~😁

같이 갔던 형님은 일주는 같이 하셨는데 1,100고지때는 포기하시고 저혼자 ㅋㅋ
내려올때 비와서 추워 죽는 줄 알았습니다 ㅜㅜ
3월이었나?..
/Vollago
할부로애뜻하게
IP 211.♡.130.246
09-06 2022-09-06 17:18:39
·
와.. 어마어마하시네요..
보통 이렇게 열심히 달리시는 분들 보면 가민으로 가시기는 한데,
또 어떤 분은 겸사겸사 몸에 차는 악세사리라 생각하고 다시 애플워치 쪽으로 오신 분도 계시더라고요.
생각보다 애플워치의 측정치가 나쁘지 않다고 하시면서요..
kangttutti
IP 58.♡.128.128
09-06 2022-09-06 17:24:44
·
할부로애뜻하게님// 네 저도 애플빠라 굳이 가도 싶진 않지만 뭔가 선물할게 필요해서요^^
그리고 저도 자전거 탈때 가민 써봐서 아는데 가민이 성능은 좋은거 같은데 글씨같은 디자인이 애플워치에 비하면 너무 구려서 좀 그렇긴 하더라구요~
/Vollago
워송클랜
IP 119.♡.113.105
09-06 2022-09-06 18:13:59
·
와우 멋지시네요.

저도 런닝을 하다가 족저근막염이 와서 로잉으로 갈아탔네요.

날씨 좋은 날 시원한 바람 맞으면서 뛰는 맛이 정말 좋은데 말이죠...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