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저께 저녁 먹을때 반주나 하려고 마트에 들어갔는데 다른 소주보다 200원이나 비싼 꿀주란게 있더군요 ㅎㅎ 호기심에 들었지만 그냥 내렸네요 드셔보신분 어떠셨나요 ? 은은한 꿀맛이 나던가요 그리고 재구매 의향 있나요 궁금하네요 ㅎㅎ
소주잔으로 소주 0.9잔에 맥주 0.1잔 올려서 마시는 걸 얘기합니다. 유행하더니 아예 상품으로 내놨나보네요.
진짜 별로였습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