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마플님 궁금해서 여쭤본 겁니다.. 고2 이고, 서울이 아닌 일반고라 내신과 학평의 차이가 있는데.. 이런 얘기가 있어 궁금해서 여쭤봤던 겁니다.. 학원빨은 인정합니다. 이곳에서도 대치현강을 듣겠다며 라이딩 하는 친구들이 있으니까요.. 물론 내신에 그만큼 신경을 안쓰니 내신 등급별 수준을 직접 판단하기는 어렵겠지만 6등급이 수능으로 건동홍을 간다면 단순 수치로만 환산했을 때 70~80%가 인서울 대학을 갈 수 있나 싶어서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학원빨은 인정합니다. 이곳에서도 대치현강을 듣겠다며 라이딩 하는 친구들이 있으니까요..
물론 내신에 그만큼 신경을 안쓰니 내신 등급별 수준을 직접 판단하기는 어렵겠지만 6등급이 수능으로 건동홍을 간다면 단순 수치로만 환산했을 때 70~80%가 인서울 대학을 갈 수 있나 싶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