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노트북에 블루투스 연결해서 바우스 키보드 사용하고 있는데요.. 왜그런지 모르겠지만 가끔씩 연결이 끊기는 경우가 있어서 매우 불편합니다.
마우스는 로지텍이라서 유니파잉 수신기 연결해서 사용해서 문제 없는데 문제는 제 한성 키보드네요..
유니파잉 수신기가 타 브랜드는 연결이 안되는데 그럼
유니파잉 수신기 빼고 다이소에서 블루투스 동글 사서 끼우면 한성 로지텍 다 연결 가능한걸까요?
슬롯이 모자라서 어쩔수 없이 유니파잉과 동글 둘중에 하나만 써야 합니다..ㅠㅠ
2. 블투는 와이파이랑 간섭이 있습니다. 그로인해 끊길 수 있어요. 로지텍 기기들을 블투로 연결하게 되면 메시지 뜹니다.
1. 넵. 멀티 페어링 되는 마우스라서 괜찮습니다.
2. 와이파이 간섭 때문이었나보네요. 동글 쓴다고 해결이 될지 모르겠네요..
동글을 바꾸셔도 별반 다르지 않을 겁니다.
로지텍 유니파잉처럼 전용 동글이 훨씬 안끊깁니다.
만약 마우스를 블투로 바꾸시면, 더 끊길거라 생각합니다.
포트가 부족하시면, 유전원 허브를 하나 추가하심이 더 좋지 싶습니다.
그리고 유니파잉 쓰는 로지텍 마우스들은 대부분 블루투스 연결 가능할꺼에요.
그런데 블루투스는 유니파잉보다 연결이 불안정해서 유니파잉으로 통일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